티스토리 뷰


한국인이 좋아하는 영화음악 베스트 연속듣기

 

스마일뮤직입니다. 오늘은 추억의 올드팝송을 한꺼번에 모두 들어볼수가 있도록 주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준비를 해본 음악듣기는 여러분들도 참 좋아하실만한 노래듣기이네요. 팝송중에서도 영화음악으로준비를 해보았답니다.

 

 

 

대부분 30년 40년 흘러간 노래들이에요. 오늘 준비해드린 모음 듣고 있다보면 잊고있던 아련한 추억들도 모두 새록새록하시게 될거에요. 오늘은 추억의 영화음악 베스트인데 저도지금 들어보고있는데 정말 너무너무 뭉클하고 기분도 좋네요.

 

 

 

요즘에 나오는 노래들도 참 좋지만 역시 예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들이 더욱더 좋았던것 같아요. 세월이 흘러도 변치않는 명곡이라 그런지 전주부분만 들어도 소름이 돋는 곡들도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영화에 같이 삽입되어져 나왔던 노래들이죠.

 

 

그래서 몇몇작품들은 노래의 명장면들이 모두 다시 생각이 나게 되어지는것 같아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오늘의 추천곡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역시나 좋은 명곡들이랍니다.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는 골라듣기를 할수도 있네요. 그리고 영상도 같이 나오는 노래들도 있는데 잊고잊던 명장면들도 나오니 더욱더 반가우실겁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1970년대 1980년대의 추억들으 떠올려 보시면서 모두 감상을 해보세요.

 

우리나라에서도 상당히 알려진 노래들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들어볼수가 있으실겁니다. 준비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영화음악 베스트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저도 지금 다시한번 준비한 노래들 또 들어봐야겠어요 몇몇 곡들이 가슴을 뛰게 만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