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080추억의팝송 연속듣기

뚠뚜이 2017. 5. 23. 12:50

스마일 뮤직이에요 오늘도 날씨가 참 맑고 좋네요. 어디 놀러가기 상당히 좋은 날씨에요. 오늘은 7080추억의팝송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아름다운 추억의 명곡들이 모두 흘러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추천해드리는 모음을 통해서 모두 한번 감상을 해보시기 바래요

 

 

 

저도 7080추억의팝송 정말 좋아하는데요. 들어보시면 여러분들도 완전히 반하실것 같아요. 예전에 들어보셨던 추억의 올드팝들이 모두 흘러나오게 되어지거든요. 오랜만에 들어보니 저도 너무 감동적이고 반가운데요. 역시 팝송들도 70년대 80년대 발표되어진 노래들이 듣기 좋죠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한곡 한곡 들어보시면 가슴이 뭉클하실거에요. 아련한 옛추억이 떠오르기도하실건데요. 사실 저도 팝송에 대해서 잘모르기 때문에 이렇게 선곡되어진 모음을 찾아서 듣곤 하는데요

 

 

모두 귀에 익숙한 노래들이 흘러나오더라고요. 30년 40년 흘러간 그시절 추억의 노래들인데요. 그래서 음악감상하기에도 너무 좋은듯 하네요. 오늘 추천해드리는 노래모음 여러분들도 즐겁게 감상을 해보셨으면 하네요.

 

 

오늘은 두가지 모음으로 준비를 했답니다. 두가지 모음이라서 여러분들이 편하게 연속으로 오랫동안 감상을 하실수가 있으신데요.

 

 

커피한잔 하시면서 들어보시면 더욱더 좋을것 같은 노래들이에요. 듣고 있으니 마음도 편안해지고 힐링이 되어지는듯하네요

 

 

오늘의 추천곡 7080추억의팝송 여러분들도 즐겁게 감상을 해보세요. 저도 다시한번 모음 처음부터 들어봐야겠어요. 답답하고 스트레스 받았던것들이 모두 싹다 잊혀지고, 힐링이 되어지는것 같아서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여러분들도 편안하게 그시절 추억의 팝송들을 들어보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