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루노마스 Uptown Funk 뮤비감상

뚠뚜이 2017. 6. 30. 13:07

브루노마스 Uptown Funk 뮤비감상

 

스마일뮤직 블로그에요 오늘 이시간에는 정말 신나는 팝송을 한곡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소개를 해보는 노래는 바로 브루노마스와 마크론슨의 노래인데요. 2014년도에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래이기도합니다.

 

 

 


브루노 마스 uptown funk는 엄청난 기록을 가지고 있기도한데요. 이곡은 14주동안이나 1위자리를 지켜내면서 2010년대 빌보드 최장기 1위곡으로 기록이 되어져있기도합니다.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래인데요.


 

 

지금 들어보아도 너무너무 듣기 좋죠. 저는 처음에 이 노래가 브루노마스의 앨범에 실려있는 노래인줄 알았어요. 그냥 브루노마스 노래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정도로 파트가 많은데요. 실은 마크론슨의 2집 앨범에 수록곡이라고 하죠.

 

 

뮤직비디오도 정말 정말 멋있는데요. 뮤직비디오에는 브루노의 밴드 멤버들이 출연을 하는데 다른 뮤직비디오에도 자주 등장을 하기도하죠. 이노래 외에도 좋은 노래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이노래가 역시나 최고인것 같아요.

 

 

언제 들어도 아주 신나고 흥겹게 해주는데요. 벌써 발표된지가 3년이나 되어가는데 지금 들어도 너무 좋죠. 

 

 

위에는 뮤직비디오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뮤직비디오로 한번 보세요. 보고있으면 저말 즐겁게 신이 나더라고요. 영상도 너무 신나죠.

 

 

위에는 브루노 마스 uptown funk의 라이브 영상이에요. 라이브도 역시 너무나 좋네요. 싱어송 라이트로서 가창력도 모두 겸비한 아티스트인데 2010년대 들어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팝스타이기도 하죠.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