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한 클럽음악 모음듣기

뚠뚜이 2017. 6. 9. 16:51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신나는 불타는 금요일이죠!? 오늘은 불금이니까 유명한 클럽음악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주비해드린 음악을 통해서 들어보시고 기분전환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아직 퇴근시간이 아직 은 남았지만 듣기만 해도 마음은 이미 회사밖으로 퇴근하는 기분이네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유명한 클럽음악 모음은 인기있던 듣기 좋은 노래들인데요 그렇기 떄문에 여러분들도 들어보시면 모두 들어보신 음악들일거에요. 저도 사실 자주 찾아 듣진 않지만 오늘 오랜만에 들어보았음에도 대부분 알고들어본 노래들이네요

 

 

 

역시 기분전화에는 이렇게 신나고 흥겨운 노래들이 듣기 좋은것 같아요. 저도 지금 계속 해서 들어보는데 나도 모르게 어깨가 마구 들썩 들썩이게 되어지는 유명한 클럽음악인것 같네요.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대부분 신나고 흥겨운 노래들이 듣고 싶어져서 찾아주신 분들일거에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모음이라면 아주 편안하게 연속으로 들어볼수가 있어서 좋을거에요. 먼저 들어보실 노래듣기 모음은 35분 가량 재생이 되어집니다.

 

 

위에 모음을 통해서 히트곡만 연속으로 들어보실수가 있으실거에요. 개인적으로 35분은 너무 짧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더 이어서 들어보실수가 있게 하나더 준비를 해보았어요 이 모음도 듣기 좋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업무 볼때도 틀어서 듣는답니다.


 

 

스트레스 받고 짜증나는 일이 있었다면 이렇게 시끄러운 유명한 클럽음악을 들어보시면서 스트레스 한번 날려보시는것도 도움이 되실것같아요. 듣기 좋은 노래들만 모두 들어있는 모음한번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