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루노마스 marry you 노래/뮤비/듣기

뚠뚜이 2017. 4. 18. 10:06

브루노마스 marry you 노래/뮤비/듣기

안녕하세요 완연한 봄날씨네요 얼마전에는 비가 내렸죠 전국적으로 많은 비가 내렸었는데요. 요즘은 정말 결혼식 시즌이 되기도 했죠. 오늘은 결혼과 어울리는 노래를 한곡 소개를 해보도록 할까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보는 노래는 메리유인데요

 

 

이노래는 나온지가 제법 되었지만 지금도 정말 즐겨듣고 있는 노래이기도한데요. 이노래는 프로포즈송으로도 아주 유명합니다. 그리고 이벤트송으로도 많이 사용이 되어지고있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오늘 소개해드리는 노래를 한번 들어보세요.

 

 

라이브로 들어볼수가 있는 브루노마스 marry you랑 이벤트 뮤직비디오 한편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특히 놀이공원에서 프로포즈하는 영상은 한때 큰 화제가 되어지기도 했던 영상인데요 이런식으로 프로포즈 하면 정말 깜짝 놀랄것 같아요

 

볼때마다 웬지 제가다 감동스럽기도 하네요. 국내에도 이 음악으로 프로포즈 이벤트 하시는 분들도 몇몇 있더라고요. 먼저 라이브로 들어보도록 할까요!? 현재는 미국을 대표하는 팝스타로 인기가 정말 많으시죠

 

 

2010년대 상업적으로 가장 성공한 남성 아티스트로 꼽히시는 분이신데요

 

 

이노래는 꽃피는 요즘과 같은 계절에 들어보시면 더욱더 좋은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를 해보았어요. 그리고 아래는 감동적인 Official Music Video 영상인데요

 

 

굉장히 화제가 되었던 영상이기도합니다. 오늘 소개해보는 브루노마스 marry you 즐감해보세요. 웬지 이 노래를 듣게 되면 달달해지고 심쿵하게 되어지는것 같네요 2012년도에 발표된 노래로 알고있는데 벌써 5년전 노래가 되었네요. 하지만 지금도 정말 듣기 좋은 명곡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