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뱅 - 베베 뮤비/듣기

뚠뚜이 2017. 7. 18. 08:14

빅뱅 - 베베 뮤비/듣기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는 2015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이죠. 사실 빅뱅의 노래들을 모두 믿고 들어도 되죠. 그리고 대부분 빅뱅의 곡들은 멤버들이 직접 참여를 해서 제작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오늘 들어볼 빅뱅 베베는 빅뱅의 지드래곤과 탑 그리고 테디가 작사와 작곡을 모두한 노래입니다. 사실 이 노래는 19금으로 분류가 되어지는 노래입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그런 내용을 암시하는 부분이 많이 담겨있습니다. 

 

 


사실 저는 이노래 별생각없이 멜로디도 좋고 해서 들었던 노래인데 쌩뚱맞은 찹쌀떡이라는 단어와 궁합이라는 단어가 나와서 의아했었는데요. 뮤직비디오를 보고나니 어떤 의미인지 이제서야 알겠더라고요ㅋ 약 3분 가량의 뮤비에 모든게 담겨있네요.

 

 

오늘은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영상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정말 이 그룹은 음악 작사/작곡 능력도 좋지만 라이브 실력도 대단하죠. 그러니 해외에서도 먹히는 그룹이 아닐까 싶어요. 먼저 뮤직비디오부터 한번 감상을 해보도록 할까요!?

 

 

뮤직비디오는 조금 가사와 함께 귀기울여서 보신다면 어떤 내용과 의미가 담겨있는지 아실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처음에 이게 왜 19금인가 했었는데 뮤비를 보니까 알겠더라고요. 그리고 라이브로도 들어보시기 바래요.

 


위에는 라이브로 들어볼수가 있는 빅뱅 베베 뮤비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랜만에 저도 지금 다시 듣게 되었는데 의미를 알고 들으니 먼가 더 색다르게 느껴지는것 같기도하네요. 2년전 발표곡 오랜만에 여러분들도 다시 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