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090노래무료듣기 추천

뚠뚜이 2017. 7. 20. 12:13

8090노래무료듣기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벌써 목요일이네요. 내일은 가장 좋아하는 금요일인데요. 요즘은 바빠서 그런지 정말 시간이 빨리가버리는것 같네요. 나이를 먹으면서 점점더 빨리 세월이 간다고 하던데 절실히 느끼게 되어지는것 같아요. 오늘은 추억의 노래 준비했어요.

 

 

이번 시간엔느 8090노래무료듣기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안내해드리는 노래모음을 통해서 히트곡들을 전부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아주 좋을것 같은데요. 저도 지금 들어보고있는데 명곡들이 참 많아요.

 

 

이 시기에는 음악적 시도도 아주 다양했던것 같아요. 지금은 너무 몇몇 장르에만 편향되어진것 같은데 이시기에는 대학가요제등등도 있어서 참신한 시도도 많았던것 같고 음악적 장르도 상당히 다양하게 사랑을 받았던 시기였던것 같아요.

 

 

 

이렇게 듣고 있으니 정말 너무너무 그리워지는것 같기도 한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소개해드리는 노래들 들어보시면 1980년대와 1990년대의 추억들이 새록새록 하게 되어지면서 아주 그리워지고 아련해지기도 하실겁니다.

 

 

1980년대만 해도 벌써 37년전인데요. 아마도 오늘 찾아주신 분들은 1980년대 1990년대 학창 시절 또는 청춘시절을 보내셨던 분들이 아닐까 싶어요.

 

 

그리운 그시절들의 추억들이 떠오르고 그리워져서 찾아주셨을것 같은데요.


 

저도 준비해드린 8090노래무료듣기를 하고있는데 참 그리워지는것 같네요. 역시 노래를 들어보면 그시절들의 추억들도 함께 같이 생각나는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오늘은 추억 여행을 여러분들도 해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