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범수 - 보고싶다 [ LIVE ]

뚠뚜이 2017. 7. 21. 09:17

김범수 - 보고싶다 [ LIVE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한동안 비가 엄청나게 내리더니 이제는 폭염이 시작이 되어지는것 같네요. 아침인데도 상당히 무더운것 같아요. 오늘은 감미로운 발라드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노래이기도합니다.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노래는 2002년도에 발표를 하셨던 노래입니다. 3집에 수록이 되어져있던 김범수 보고싶다를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이곡은 김범수씨 하면 생각이 나는 대표적인 히트곡중 한곡이기도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라이브와 뮤직비디오를 같이 볼수가 있도록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안내해드리는 뮤직비디오로도 한번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뮤직비디오가 한편의 영화같이 전개가 되어지는데 노래가 참 잘어울려요.

 

 

그리고 그 아래에는 라이브 영상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아주 좋을것 같네요. 저도 지금 다시한번 들어보고있는데요. 역시나 명곡이라는 생각이 다시금 들게 하네요.

 

 

대한민국 본좌급 보컬리스트중 한분이십니다. 4대 천왕중 한분으로 분류가 되어지는데요.

 

 

발라더의 교과서 같다라는 생각이 들기도해요. 가수로 데뷔를 준비하면서 매일 8시긴 이상씩 연습실에서 노래를 불렀다고 하더라고요.

 

 

타고난 성량과 피나는 노력으로 이루어진 실력인것 같아요 바로 위에는 라이브로 들어볼수가 있는 김범수 보고싶다 입니다. 오늘은 감미로운 노래 준비를 해보았는데 겨울에 더 어울리는 노래지만 오늘은 이곡이 땡기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