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범수 끝사랑 LIVE듣기

뚠뚜이 2017. 7. 12. 15:44

김범수 끝사랑 LIVE듣기

 

오늘은 조용한 발라드곡을 한곡 준비를 해보았네요. 대한민국에서도 손에 꼽히는 보컬리스트이신데요. 워낙에 좋은 노래들일 많으시죠. 오늘은 2011년도에 발표를 하셨던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준비한 노래 들어볼까요.

 

 

 


김범수 끝사랑은 정규 7집 앨범의 수록곡이었는데요. 저는 얼마전에 이 노래를 들어보았던것 같은데요. 벌써 이노래가 나온지가 6년이나 흘러갔더라고요. 하지만 지금도 너무나도 듣기 좋은 명곡중에 한곡인데요. 여러분들도 이노래가 생각이 나셨겠죠??

 

 

 

대한민국 보컬리스트중에서도 손에 꼽히는데요. 오늘은 라이브로 들어볼수가 있도록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정말 깔끔하게 음절제를 해주시는데 정말 발라드의 교과서적인 분인듯합니다.

 

 

원곡버전도 좋지만 오늘은 어쿠스틱한 느낌을 더욱 살려주셔서 불러주시는 라이브 영상과 원곡 라이브 영상으로 준비를 해보았네요. 어쿠스틴 버전은 키를 조금 낮추신것 같은데 보다더 어쿠스틱한 느낌이 드는것 같네요.

 

 

위에 준비해드린 버전이 조금더 잔잔하고 조용한 어쿠스틱나는 느낌의 버전이에요. 정말 노래너무너무 잘하시죠!?

 

 

목소리도 좋으시지만 창법도좋으시고, 발음도 너무 좋으시죠!! 발라더의 교과서이신분이신데요.

 

위에 준비해드린 김범수 끝사랑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저도 지금 들어보고있는데 역시나 명곡인것 같습니다. 저도 노래만 잘부른다면 이 노래 애창곡으로 하고 부르고 싶은데... 김범수씨의 노래들은 모두 넘사벽이죠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