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즈 모놀로그 라이브 듣기

뚠뚜이 2017. 7. 22. 14:44

버즈 모놀로그 라이브 듣기

 

즐거운 주말이네요. 주말인데 여전히 날씨가 너무너무 더운것 같아요. 이런날에는 집에서 편안하게 평소에 좋아하는 노래들으 한곡 들어보시는것도 아주 좋을것 같은데요. 오늘은 2000년대 초반으로 떠나보도록 할까요!?


 

 

이번에 소개를 해보는 노래는 바로 버즈 모놀로그라고 하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는 정규 1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져있더 ㄴ노래이죠. 타이틀곡은 '어쩌면'이었는데요. 어쩌면의 후속곡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리는 모놀로그라는 노래였어요.


 

 

미소년 밴드로 당시에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룹인데요. 2000년대 초반과 중반에 이 그룹을 빼놓으면 안되죠. 당시에 노래방에서 이 그룹의 노래 안불러보신분이 없으실정도로 노래방에 가면 이그룹의 노래들이 많이 울려퍼졌었는데요.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벌써 이 노래가 나온지가 14년이나 되어졌더라고요. 오늘은 라이브로 들어볼수가 있도록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전성기때의 모습인데요. 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너무 너무 잘생겼었죠.

 

 

최근에는 엉뚱한 매력으로 예능프로그램에도 많이 나오시던데 이때는 정말 흔히 말하는 꽃미남이었었죠.

 

 

그래서 여성팬들도 정말 많았던 가수분이기도한데요. 위에 라이브 영상을 보니 정말 버즈 전성기시절이 그리워지기도하네요.


 

 

그리고 버즈 모놀로그 듣고 있다보니 2000년대 중반의 추억들도 새록새록 한것 같아요. 다시 그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라는 생각도 너무너무 많이 드네요.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즐감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