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듣기] 거북이-빙고

뚠뚜이 2023. 12. 6. 15:08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과 함께 즐겁고

 

신나는 음악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이번에 들어보실 음악은 거북이 빙고입니다.

 

이곡은 정말 듣기 좋은 명곡인데요.

 

2004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랍니다.

 

 

저는 지금도 '빙고' 이 노래를 아주 좋아하는데요.

 

12년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네요.

 

터틀맨, 금비, 지이로구성이 되어져있던

 

그룹이었는데요. 안타깝게도

 

심근경색으로 터틀맨님이 돌아가셨죠.

 

 

그 이후로 새로운 멤버를 영입하여 활동을

 

이어가긴 했었지만 사실상 지금은

 

거의 활동을 안하고 있죠.

 

지금도 터틀맨을 그리워하시는 분들 아주 아주

 

많으실거에요. 싱어송 라이터로서

 

참 좋은 노래들을 많이 만드셨는데요..

 

 

특히나 희망적이고 용기를 주는듯한 노래들이 많아서

 

정말 많은분들에게 음악으로 힐링을 해주시고,

 

힘들 주셨었는데 너무나도 안타깝죠.

 

오랜만에 추억의 명곡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

거북이 하면 떠오르는 좋은 노래들이 참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참 좋아하는 노래중에 한곡인데요.

 

즐겁게 여러분들도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에는 히트곡 모음으로 한번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