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파 노래 BEST모음

뚠뚜이 2017. 7. 8. 09:33

양파 노래 BEST모음

 

스마일뮤직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비가 정말 많이 내리고있네요. 아무래도 장마철이라서 비가 거의 매일 내리고있는데요. 비가 내리니 조용하고 분위기있는 노래들이 생각이 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은 가수 양파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애절하고 슬픈 발라드곡들이 상당히 많으시죠. 또한 숨어있는 명곡들도 많은 가수분이기도한데요. 노래듣기 전에 먼저 가수 양파씨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가수 양파씨는 1996년도에 데뷔하였죠.

 

 

정규 1집 앨범을 발표를 하면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고등학생의 신분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죠. 사실 1996년도에 데뷔를 해서 데뷔만 21년차가 되었지만 공백기간만 10년이 넘어간답니다. 기존 기획사의 분쟁이 길었던것도 있죠.

 

 

 

나는가수다3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다시 대중들에게 다가서게 되었었는데요. 발표하셔서 인기를 얻었던 대표적인 히트곡들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한꺼번에 모두 들어보시면 아주 좋을것 같네요. 먼저 연속으로들어볼수 있는 모음인데요.


한번 재생을 해보시게 되면 10곡모음이 연속으로 흘러나오게 되어집니다. 오늘의 추천곡 바로 한번 들어보시기 바래요.

 

 

1.사랑 그게 뭔데 / 2.애송이의 사랑 / 3.사랑은 다 그런거래요 / 4.그대를 알고 /
5.아파 아이야 / 6.알아요 / 7.Special Night / 8.령혼 /
9.나 가거든 / 10.A'D DIO

 

그리고 위에는 선택해서 들어볼수가 있는 15곡 모음입니다. 좌측상단의 재생목록을 눌러서 양파 노래모음 골라들어볼수가 있으실거에요. 오늘의 추천곡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다시 찾아오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