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동할때 듣기 좋은 노래를 준비를 해보게 되었어요. 이제 곧있으면 여름이죠!! 저는 올해도 운동을 해야지 하고 목표를 했었지만 살은 더 쪘네요^^; 그래서 이젠 안되겠다 싶어서 정말 운동 계획을 세우고있는데요

 

 

역시 운동을 할때에는 노래를 들어보시면서 하시는게 더욱더 좋은데요. 아무래도 가사가 있는 노래나 슬픈 발라드나 느린 노래들은 운동할때 어울리지도 않고 별 효과도 없는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EDM음악 준비했어요

 

 

운동할때 듣기 좋은 노래 들어보시면 마음에 드실거에요. 그냥 전자음악이라서 운동에 조금더 집중할수가 있는데요 그리고 아주 신나고 흥겨운 운동할때 듣기 좋은 노래모음이라서 노래듣기 딱 좋아요. 방문해주신 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죠.

 

아래 준비해드린 모음은 1시간 짜리로 2개를 준비해보았어요. 최소한 운동은 30분 이상은 해야한다고하죠!? 그래서 딱 좋은것 같네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영상을 통해서 모두 한번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에 준비해드린 모음은 운동하시면서 듣는다면 정말 좋아요!! EDM음악들이 흘러나오는데 원래 운동할때에는 이런 음악들이 좋죠^^

 

 

크게 거슬리지 않고, 운동하는데 시너지 효과가 나오도록 해주는데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음악 바로 감상을 해보세요

 

 

위에 준비해드린 운동할때 듣기 좋은 노래은 유튜브에서 찾아왔어요. 모두 듣기 좋으니 준비해드린 노래 들어보시면서 운동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포스팅 마치고 이 음악을 들어보면서 운동좀 해볼 생각이에요!! 모두 화이팅 해보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