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듣기좋은 피아노곡 추천연속듣기

뚠뚜이 2017. 6. 20. 13:26

듣기좋은 피아노곡 추천연속듣기

 

스마일 뮤직 블로그에요 오늘은 일반 가요가 아닌 듣기 좋은 음악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가끔은 가사가 없이 플레이 되어지는 악기 음악이듣고 싶을때가 있어요. 그중에서도 피아노 음악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듣기 좋은 음악들이 너무 많네요

 

 

 

오늘은 저도 잔잔하고 분위기있는 듣기좋은 피아노곡들을 들어보고있는데요. 확실히 너무 듣기가 좋네요. 마음이 웬지 모르게 평화로워지는것 같고 차분해지는 기분이 들기도하는데요. 피아노 잘치시는 분들 보면 너무너무 부럽기도 하고 그렇더라고요.

 

 

 

저는 악기에는 영 재능이 없어서 배워도 쉽게 습득이 안되어지더라고요. 가끔 인터넷으로 피아노 치는 영상들을 찾아보곤 하는데 요즘은 잘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것 같아요. 가끔 보면 엄청나게 빠르고 어려운 피아노 연주도 거뜬히 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살면서 정말 악기 하나쯤은 다룰수 있다면 정말 멋있고 좋을것 같은데 재능이 없는 사람은 정말 쉬운게 아니더라고요. 기타와 건반도 사두었지만 아직까진는 그냥 놀고 있네요ㅋ 아래는 듣기 좋은 피아노 연주곡들이 들어있는 모음인데요

 

 

뉴에이지 음악들도 있고, OST음악들도 있답니다. 하지만 워낙에 유명한 음악들이라서 여러분들도 모두 들어보신 음악들일거에요.

 

 

이렇게 재생을 해두시고 다른 일을하시면서 들어보시면 더욱더 편리하실것 같네요.

 

 

오늘은 듣기좋은 피아노곡들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았는데요. 준비해드린 음악듣기로 편안하게 음악감상하시고,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