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니셜d 배경음악 신나는노래 (SPACE LOVE / FASTWAY)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신나는 유로비트

노래한곡을 포스팅 해볼까 하는데요.

이니셜d라는 애니메이션 아시나요?

사실 저는 애니메이션은 보지 못했고

어느정도만 알고 있는데요.

오락실에 가면 자동차시뮬레이션 게임이 있죠

이니셜d도 있는데 게임에서 오늘 준비한

SPACE LOVE / FASTWAY를 들어보았었는데요.

 

정확한 노래제목을 잘 몰랐었는데

오늘 드디어 알아냈네요^^

정말 신이나는 노래인데요.

덩싱 덩실 나도 모르게 춤이 절로춰지는거 같은데요.

비트가 정말 빠르죠!?

이니셜d 배경음악이라고만 알고있던

노래인 SPACE LOVE / FASTWAY 여러분들도

오늘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

.

 

SPACE LOVE / FASTWAY 노래듣기

 

 

 

오늘 스마일뮤직에서 준비해본 신나는 유로비트음악인

SPACE LOVE / FASTWAY 즐겁게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기분전환에는 최고인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