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수리오형제 노래 (오프닝, 가사)

뚠뚜이 2015. 9. 11. 15:45

슈파 슈파 슈파 슈파~♬

 

추억의 만화죠!!

 

오늘 준비한 만화주제가는 독수리오형제입니다^^

 

만화내용은 기억이 잘 안나는데 노래는 기억이 나네요~

 

 

세계정복을 꿈꾸는 악의 조직 알렉터 일당에게 맞서는

 

5명의 소년 특공대의 활약이 주된 내용입니다.

 

 

독수리오형제가 변신 출동하며 악의 세력들을 퇴치하죠!!

 

 

각각 독수리, 콘도르, 백조, 제비, 부엉이의 의상과 별명을 가지고 있는

 

그들은 적의 세력이 강하면 불새로 변신하여 대항합니다.

  

 

슈파 슈파 슈파 슈파 우렁찬 엔진소리 독수리 오형제

쳐부수자 알렉터 우주의 악마들 불새가 되어서 싸우는 우리형제

태양이 빛나는 지구를 지켜라 정의의 특공대 독수리 오형제

초록빛 대지의 지구를 지켜라 하늘을 날으는 독수리 오형제

우주를 누비는 독수리 오형제

 

독수리오형제 노래듣기

 

 

.

.

 

 

 

정말 추억의 만화네요~

 

추억을 떠올리며 좋은 시간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