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NE1 GO AWAY (뮤비 / 듣기)

뚠뚜이 2023. 12. 7. 12:14

2NE1 GO AWAY (뮤비 / 듣기)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기사를 보니 공민지양이 탈퇴를

 

하게되었다는 이야기가 들리더라고요.

 

나머지 멤버들은 그대로 3인 체제로 활동을

 

하기로 했다는데요. 아쉽긴 하지만

 

해제가 아닌것만 해도 참 다행이네요!!

 

 

오늘은 2NE1의 노래 GO AWAY를 한번 같이

 

감상을 해보도록 할게요!! 히트곡이 정말 정말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이곡은 참 듣기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멜로디가 너무 좋아요.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가 않더군요.

 

 

오랜만에 갑자기 이곡이 생각이 나서 찾아보았는데요.

 

뮤비로 보게 되었느데요. 뮤비의 내용이

 

조금 파격적이네요ㅋ

 

이곡은 정규 1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던

 

노래이기도 합니다.

 

 

2009년도에 데뷔를 해서 발표한 히트곡이 정말 정말

 

많은데요. 새로 컴백을 하게 되면서

 

음원을 올킬하는 여성 그룹이기도 했죠.

 

오늘은 그중에서도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노래 준비했어요.

.

.

 

위에 뮤비로 감상을 해보세요. 저도 지금

 

몇번쨰 다시 보고 있네요. 오늘 찾아주신 분들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노래도 좋고 뮤비도 느낌있어서 좋네요.

 

그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