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주부터 기온이 영하권으로 뚝 떨어졌네요. 이제 정말 겨울이 온듯하네요. 옷 따듯하게 입고 다녀야할듯하네요~ 오늘은 분위기있는 케이윌씨의 노래를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해드린 이 노래는 정규 3집 앨범에 수록도었던 노래에요.

 

 

2012년도에 발표하였으니 4년전 발표되어졌던 노래인데요. 이맘때쯤 나왔던 노래이기도하고 가을, 겨울에 들어보시면 더욱더 좋을 노래인데요. 아주 애절하고 슬픈 노래입니다. 혹시 뮤직비디오도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이러지마 제발 뮤비도 같이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뮤비에는 상당히 놀라운 반전이 숨어있습니다. 저는 이런 뮤비인지 생각도 못하고 보다가 마지막에 놀라운 반전을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뮤비와 라이브 버전 모두 준비를 해보았어요.

 

그래서 한번에 뮤비와 라이브 모두 편하게 감상해보실수가 있는데요. 먼저 뮤직비디오부터 감사을 해보도록 할까요? 아마 보신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아직 못보신 분들도 있을거에요. 반전은 이야기 하지 않을테니 한번 뮤비로 보시기 바래요.

 

 

그저 사랑스럽고 달달한 내용의 뮤직비디오인줄로만 알고있었는데 그렇지 않네요ㅋ 생각하지 못한 반전이 숨어있었어요.이러지마 제발 뮤비 들어보시고 역시 라이브 또한 엄청나게 잘하시죠.

.

.

그래서 라이브로도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역시 김형수님 정말 노래 너무너무 잘해요. 남자 솔로 가수중에서도 노래실력이 상당하신거로 유명하신데요. 정식 가수로 데뷔하시기전에는 타 가수분들의 노래를 미리 가이드해주는 가수로도 활동을 하였었다고하죠.

 

 

위에는 이러지마 제발 라이브 영상입니다. 역시 가창력은 정말 대단하시죠!! 목소리도 너무 좋으시고 매력도 넘치시는데요. 이날은 헤어, 의상도 너무너무 멋있는것 같아요. 이 노래는 중독성도 강한듯해요.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고 또 듣고싶어지는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