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억의 오락실게임 <다있음!!>

뚠뚜이 2015. 12. 24. 08:58

추억의 오락실게임 <다있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좋은 게임사이트 하나를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예전에 오락실이 참 유행이었는데 요즘은

 

오락실 보기가 참 어렵죠!?

 

50원 100원 만 가지고도 한참 재미있게 놀수 있던 시대였는데요.

 

오늘은 무료로 그것도 설치없이 고전게임들을

 

무료로 해볼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볼게요.

 

제가 먼저 해보았는데 원하는건 모두 있습니다.

 

너무 많아서 찾기가 어려울뿐 어떤 게임이든 오락실에 있던건

 

모두 있는거 같네요!

 

 

저는 추억의 오락실게임인 캐딜락을 한번 해보았어요.

 

이것도 역시 설치 없이 그냥 사이트에서 회원가입,로그인없이

 

바로 해볼수가 있습니다.

 

오락실 게임 그대로 입니다!!

 

 

농사꾼을 골랐어야 하는데 잘몰 골랐네요ㅋ

 

샷건이 정말 파워가 좋죠!! 아껴써야 하는거 아시죠!?

 

웬만한 녀석들은 한방이면 잡네요

 

 

1탄에 나오는 보스이죠!!

 

여기에서 아시죠? 수류탄 가지고 있다가

 

말 끝나면 바로 던져버리는거??

 

 

ㅋ 이렇게 말 끝나자마자 던져버리면 그냥 맞죠!~

 

자 이렇게 진짜 추억의 오락실게임들을 어떻게 설치없이 즐기는지

 

알려드릴게요!!

 

.

.

RetroGame이라는 사이트에서 지원을 하고있는데

 

정말 신기하죠? 설치도 없이 어떻게 이런 게임이 그대로 돌아가는지..

 

요즘 인터넷 기술이 발달되기는 했나봅니다.

 

 

게임들이 정말 너무 많아요^^ 그래서 찾아보기가 힘들정도인데요.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걸어둘게요.

 

그리로 가셔서 원하는 게임 찾아서 그냥 하시면 됩니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두고두고 하시면 좋겠네요~

http://www.playretrogames.com/capcom-cps-1/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