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일 뮤직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자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주로 인터넷 스트리밍으로 노래들을

 

많이 들으시죠.

 

저는 예전에는 mp3로 많이 들었었는데요.

 

 

아마도 저 뿐만 아니라 요즘처럼 인터넷이

 

빨라지기 전에는 대부분 mp3나 mp3플레이어로

 

음악들을 많이 들으셨을거 같아요.

 

오늘은 윈엠프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를 해볼까 하는데요.

 

가장 유명하고 대표적인 플레이어라 생각되네요.

 

.

.

 

우선 윈엠프는 무료이죠!?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이프로그램인데요.

 

오늘은 정식 사이트에서 가장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는법을 알려드릴게요.

 

 

공식 Winamp사이트인데요.

 

GetWinamp하셔서 따라 들어가시면서

 

다운로드를 하시면 되는데 조금 귀찮아요ㅋ

 

그래서 제가 가장 최신버전으로 바로 받을수 있는

 

윈엠프 다운로드 링크를 포스팅 아래에 걸어둘게요.

 

 

제가 걸어드린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이렇게 바로 다운로드 하실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실거에요.

 

여기에서 여어버전으로 설치를 해도 되지만

 

이왕이면 한국어 지원되는게 좋겠죠? 그러니 가운데 이는 버전을 다운로드 할게요.

 

 

설치프로그램이 받아지면 실행을 하셔서

 

실제 설치를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설치 과정은 별로 어려울게 없이 그냥

 

OK나 Next를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윈엠프에 대한 설명과 이용약관에 대한 내용이 나오네요.

 

참 윈엠프는 프리웨어입니다.

 

개인이나 기업, 국내든 국외든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장말 최고의 프로그램이죠.

 

 

설치 경로를 선택을 하시고,

 

설치되는 옵션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저는 그냥 다음으로 진행했네요.

 

가끔 이과전에서 다른 프로그램들은 제휴프로그램 설치가

 

있더라고요.

 

 

바탕화면 아이콘 등록 여부를 선택하신후

 

최종적으로 설치가 마무리 되는 과정이 나오네요.

 



이제서야 설치가 완료가 되었는데요.


nullsoft에서 공식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는법을 알려드려 보았는데요.


최초 설치하시면 하마 설정창이 나오실건데요.
 

 

 

기본적인 스킨 선택화면이 나오네요.

 

저는 그냥 클래식 버전으로 상요하는게

 

편하고 좋더라고요.

 

선택을 하시고 다음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연결할 파일을 선택을 해주는데요.

 

여기에서 동영상파일은 언체크 해서 빼주시는게 좋겠죠?

 

대부분 별도의 동영상플레이어를 사용하고 있을테니 말이죠.

 

 

자 드디어 윈엠프 다운로드에서 설치까지 완료 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는법을 알려드려 보았는데요.

 

바로 최신버전 설치프로그램을 받을수 있어서 편한것 같아요.

 

공식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수 있는 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을 하실겁니다.

 

http://meggamusic.co.uk/winamp/Winamp_Download.ht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