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오락실게임 100가지 무설치

뚠뚜이 2016. 3. 15. 07:16

무료오락실게임 100가지 무설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추억의 그리운

 

오락실하면 떠오르는 게임들을 모두 해보실수

 

있는 최고의 게임 사이트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설치하지 않으시고 바로 웹에서 오락실 게임 그대로를

 

즐시길수가 있는데요.

 

 

저도 얼마전에 알게되었던 사이트인데요.

 

으아~~~ 스트리트파이터2 입니다ㅋㅋ

 

대전격투게임의 선구자인 게임이죠.

 

이게임도 있고 아마 100개는 더 넘는것 같은데요.

 

무료로 바로 플레이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

.

 

 

저도 오늘은 오랜만에 무료오락실게임이

 

생각이 나서 한번 찾아본건데요.

 

제가 예전에 정말 열심히 다니긴 했나봐요.

 

대부분 한번씩 해본 게임이거나 알고 있는

 

게임이 상당하더라고요.

 

 

그중에서 저는 왜이렇게 스트리트파이터가

 

반가울까요!?

 

제가 정말 처음으로 대전격투게임을 접했던게

 

아마도 스트리트파이터라서 그런것 같아요.

 

그래서 몇판 하게 되었는데요.

 

 

그외에도 정말 엄청나게 많아요.

 

사진은 일부만 캡쳐를 한것같은데 그냥 구경만해도

 

하루종일 걸릴것 같네요.

 

회원가입도 없이, 로그인도 없이, 설치도 하지않고

 

바로바로 오락실 추억의 게임들을 바로바로 할수가 있답니다.

 

http://www.playretrogames.com/coin-op-arcade/all/2

댓글